2023학년도 2학기 정암학사 입주 일정 안내 2023-08-07 16:51:51 |
---|
☆2023학년도 2학기 정암학사 입주 신청 일정 공고☆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신청방법] 가. 신입생
신청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(id : lifelong, pw : lifelong) 로그인 후
⇨ 등록 메뉴 ⇨ 생활관 관리 ⇨ 신입생 생활관 입주신청
⇨ 지원자명, 주민번호 뒷자리 입력 후 조회
⇨ 신청정보(이름, 연락처, 호실 등) 작성 ⇨ 저장 클릭!
나. 재학생
신청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
⇨ 등록 메뉴 ⇨ 생활관 관리 ⇨ 재학생 생활관 입주신청
⇨ 신청정보(이름, 연락처, 호실 등) 작성 후 저장 클릭!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☞ http://hims.hosan.ac.kr/HSU/index.html 1. 입주 신청기간 : 8월 9일(수) ~ 8월 11일(금) 18:00까지
2. 입주대상자 발표 : 8월 14일(월) 17:00 이후 (정암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) 가. 입주 자격제한 (1) 규정을 위반하여 벌점을 받은 자 (2) 규정에 의하여 퇴관한 자 (3) 관장이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(4) 건강진단서(폐결핵) 미 제출자 (5) 코로나19 의심자
3. 납부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 : 8월 16일(수) ~ 8월 18일(금) 23:59까지 가. 등록방법 (1) 호산대학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안내되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 (2) 특별한 사유 없이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는 자는 입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
4. 입주기간 : 8월 30일(수) ~ 8월 31일(목) 09:00 ~ 18:00까지 입주 가능 • 입주생 본인만 생활관 내 출입을 허용 (학부모 및 외부인은 1층 로비까지만 출입이 가능합니다.) • 당일 체온 검사에서 고열(37.0℃ 이상)이 있는 학생은 입주를 제한합니다.
※ 학사 일정에 따라 상기 일정은 변경 가능함.
5. 입주 관련 제출 서류 (입주 시 제출) 및 준비물 • 폐결핵 (개별검사 후 검진서 제출 / 2023년 4월 이후 발급분만 유효) • 증명사진 1매 • 정보공개 동의서, 정암학사 수칙, 벌점 기준, 생활 상담 설문지, 건강상태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(서약서 및 설문지 : 첨부파일 출력 후 작성 및 본인 날인하여 제출) ※ 37.0도 이상 발열 및 기침 등 코로나19 의심증상 학생은 입주 불가.
6. 호실 배정 발표 : 입주 시 확인 가능
▶ 기타 문의사항은 정암학사 지원실로 문의 바랍니다. (☎053-850-8040~1) |
이전글 | 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 및 고지서 출력 안내 | 2023-08-14 |
---|---|---|
다음글 | 2023학년도 1학기 정암학사(기숙사) 퇴관 안내 | 2023-06-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