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
  • 공지사항
  • 공지사항

2023학년도 2학기 정암학사 입주 일정 안내

2023-08-07 16:51:51

2023학년도 2학기 정암학사 입주 신청 일정 공고

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신청방법]

신입생

   

   신청방법 통합정보시스템(id : lifelong, pw : lifelong) 로그인 후

 

    등록 메뉴  생활관 관리  신입생 생활관 입주신청

 

   ​⇨ 지원자명주민번호 뒷자리 입력 후 조회

 

    신청정보(이름연락처호실 등작성  저장 클릭!

 

재학생 

 

   신청방법 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

 

   ​⇨ 등록 메뉴  생활관 관리  재학생 생활관 입주신청

 

​​​    신청정보(이름연락처호실 등작성 후 저장 클릭!

  

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

 http://hims.hosan.ac.kr/HSU/index.html

1. 입주 신청기간 : 8 9() ~ 8 11() 18:00까지

 

2. 입주대상자 발표 : 8 14() 17:00 이후 (정암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)

입주 자격제한

(1) 규정을 위반하여 벌점을 받은 자

(2) 규정에 의하여 퇴관한 자

(3) 관장이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

(4) 건강진단서(폐결핵미 제출자

(5) 코로나19 의심자

 

3. 납부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 : 8 16() ~ 8 18() 23:59까지

등록방법

(1) 호산대학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안내되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

(2) 특별한 사유 없이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는 자는 입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

합격을 취소함

 

4. 입주기간 : 8 30() ~ 8 31() 09:00 ~ 18:00까지 입주 가능

 입주생 본인만 생활관 내 출입을 허용 (학부모 및 외부인은 1층 로비까지만 출입이 가능합니다.)

 당일 체온 검사에서 고열(37.0 이상)이 있는 학생은 입주를 제한합니다.

 

  학사 일정에 따라 상기 일정은 변경 가능함.

 

5. 입주 관련 제출 서류 (입주 시 제출및 준비물

 폐결핵 (개별검사 후 검진서 제출 / 20234월 이후 발급분만 유효)

 증명사진 1

 정보공개 동의서정암학사 수칙벌점 기준생활 상담 설문지, 건강상태 자가진단 체크리스트

(서약서 및 설문지 : 첨부파일 출력 후 작성 및 본인 날인하여 제출)

 

 37.0도 이상 발열 및 기침 등 코로나19 의심증상 학생은 입주 불가.

 

6. 호실 배정 발표 : 입주 시 확인 가능

 

 기타 문의사항은 정암학사 지원실로 문의 바랍니다. (053-850-8040~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