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
  • 공지사항
  • 공지사항

2025학년도 1학기 정암학사 신청 및 입주 일정 안내

2025-01-23 08:29:27

2025학년도 1학기 정암학사 입주 신청 일정 공고

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[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]

 http://hims.hosan.ac.kr/HSU/index.html

 

[신청방법]

  가신입생

     신청방법 통합정보시스템(id : lifelong, pw : lifelong) 로그인 후

       등록 메뉴  생활관 관리  신입생 생활관 입주신청

    ​  ⇨ 지원자명주민번호 뒷자리 입력 후 조회

       신청정보(이름연락처호실 등작성  저장 클릭!

 

  나재학생 

     신청방법 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

      ​⇨ 등록 메뉴  생활관 관리  재학생 생활관 입주신청

   ​​​    신청정보(이름연락처호실 등작성 후 저장 클릭!

 

1. 입주 신청기간 : 2 3() ~ 2 6() 18:00까지

 

2. 입주대상자 발표 : 2 10() 17:00 이후 (정암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)

    가입주 자격제한

     (1) 규정을 위반하여 벌점을 받은 자

       ​(2) 규정에 의하여 퇴관한 자

       ​(3) 관장이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

       ​(4) 건강진단서(폐결핵미 제출자

       ​(5) 공동체 생활에 부적합한 질병 의심자

 

3. 납부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 : 2 11() ~ 2 13() 23:59까지

    가등록방법

       ​(1) 호산대학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안내되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

       ​(2) 특별한 사유 없이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는 자는 입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

 

4. 입주기간 : 3 2() ~ 3 3() 09:00 ~ 18:00까지 입주 가능

   • 입주생 본인만 생활관 내 출입을 허용 (학부모 및 외부인은 1층 로비까지만 출입이 가능합니다.) 

     ※ 학사 일정에 따라 상기 일정은 변경 가능함.

 

5. 입주 관련 제출 서류 (입주 시 제출및 준비물

   • 증명사진 1

   • 폐결핵 (개별검사 후 검진서 제출 / 2025 1월 이후 발급분만 유효)

   • 정보수집 동의서수칙벌점기준생활상담 설문지건강상태 자가진단 체크리스트

     (서약서 및 설문지 : 첨부파일 출력 후 작성 및 본인 날인하여 제출)

      ※ 공동체 생활에 부적합한 질병 의심자는 입주 불가.

 

6. 호실 배정 발표 : 입주 시 확인 가능

 

 

 상기 일정은 학사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 기타 문의사항은 정암학사 지원실로 문의 바랍니다. (053-850-8040~1)